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

  • 출시 시간:2022-08-14 08:24:53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216
  • 빠른 설명:

    버 니 치 카 광천 성,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

기사 내용

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용접 강관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파이프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화학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(CrNIT) QHYAD CrNiMOSi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자동차 산업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배기 시스템 으로 자동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총 사용량 의 이상 을 차지 하 며 %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. 측정 에 따 르 면 자동차 가 사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전체 하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용량 의 약 % 를 차지 하고 장기 적 으로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과 용접 관 의 사용 비율 은 약 대 이다.

버 니 치 카 광천 성생산지: 국산, 수입 (스웨덴 일본, 핀란드, 남아프리카 공화국, 대만), 두께 박판 (.mm - m) 중판 (m - mm) 후 판 (mm - mm) 특 후 판 생산 열 간 압연 강판 냉 간 압연 강판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크롬 은 %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%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, 티타늄,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.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.

캉 지 치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~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~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만 km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.

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( ~ % & amp; Delta; - 페라이트 포함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,버 니 치 카 광천 성3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CrNiTi, OCrNiMoti 등 이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,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.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&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.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.


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



중국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면 서 도시 주택,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었 고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.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.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. 플라스틱 관,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.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, 온수 시스템 과 안전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,버 니 치 카 광천 성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- mm 의 모델 은 모두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- mm 의 총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- mm 의 총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. - mm 의 총 가지 이다.

아르곤 가스 는 국가 규범 의 규칙 에 부합 되 어야 하 며 순도 가 % 인 아르곤 가스 를 선택해 야 한다. 만약 에 불순물 함량 이 너무 많 으 면 아르곤 가스 의 유지 효 과 를 약화 시 키 고 용접 의 질 에 간접 적 으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검증 근거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.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.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.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,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.

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.


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



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폭발 방지 플 렉 시 블 튜브, 약 피 용접 사,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생산 하 다.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(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 -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% 증 가 했 고 동기 대비 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~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버 니 치 카 광천 성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. GB 브랜드 는 CrNi , &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.

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~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.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, 구 부 림,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.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.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.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% 의 성 재 율,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.

버니치카광천성기타 제품 정보
  • 단 동시실외 엘리베이터뛰어난 품질

    단 동시실외 엘리베이터뛰어난 품질

  • 아 월리 노아파트 엘리베이터작업에 필요한 보호 조치는 무엇입니까

    아 월리 노아파트 엘리베이터작업에 필요한 보호 조치는 무엇입니까

  • 니 카 스 텔 로에스컬레이터 필요상황 분석

    니 카 스 텔 로에스컬레이터 필요상황 분석

  • 베 그 와 노엘리베이터주조 광채

    베 그 와 노엘리베이터주조 광채

  • 란 스.엘리베이터건설 관리 및 사용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

    란 스.엘리베이터건설 관리 및 사용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

  • 라 키 브 리엘리베이터 1톤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

    라 키 브 리엘리베이터 1톤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

  • 라 마 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작업 전 점검 작업

    라 마 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작업 전 점검 작업

  • 마 르 하 임 도 르엘리베이터 공장 건물할인 가격

    마 르 하 임 도 르엘리베이터 공장 건물할인 가격

  • 신속한:알림: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 정보는 당사의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,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버 니 치 카 광천 성스 테 인 리 스 스틸 축 구 관직진성의 영향 요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